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영국 연예매체 피플은 3일(현지시각) 두 사람의 측근의 말을 인용해 “로버트 패틴슨과 연인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가 나란히 약혼반지를 나눠 꼈다”며 “로버트 패틴슨이 에프케이에이 트위그스와 결혼하고 싶어 한다”고 보도했다.

이어 “패틴슨은 트위그스를 만나고 더 차분해지고 더 행복해졌다”며 “두 사람은 함께 있을 때 정말 애정이 가득하다”고 전했다.

또한 소식통은 로버트 패틴슨이 트위그스를 집으로 데려가 부모님께 인사를 시켰다고 덧붙였다. 현재 두 사람은 패틴슨의 집에서 동거 중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로버트 패틴슨은 영화에 함께 출연했던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지난 2013년, 교제 3년 만에 완전히 결별했다. 이후 로버트 패틴슨은 트위그스와 교제를 시작했다. 그는 트위그스 콘서트 현장에 자주 모습을 드러내고 지난주엔 2015 브릿 어워즈에 함께 참석하는 등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레즈비언 지인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데이트 장면이 포착된 날 자신의 전 어시스턴트이자 동성연애자인 알리시아와 미국 하와이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했다고 한다. 또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앞서 과거에도 케이티 페리의 어시스턴트인 탐신과 동성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다.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소식에 네티즌은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더 잘 어울리는데”,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축하해요”,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어쩌고?”,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잘 어울린다”,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오래오래 가세요”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