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간장, 소유진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방송 도중 아내 소유진을 언급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이 밑반찬 만들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백종원 만능간장’ 레시피를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식재료를 살 때 머릿속에 요리 과정을 그려라. 그것이 바로 레시피다. 그리고 조리단계에 맞게 재료들을 나열해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 와이프한테도 이렇게 알려줬다”며 자신의 요리 학습법을 설명했다.

이에 윤상은 “와이프가 짜증 안 내냐”고 물었고 백종원은 살짝 당황하더니 “처음에는 무지하게 짜증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은 “내가 진짜 아끼는 비법인데 너무 빨리 푸는 것 같다”며 어떤 요리든 맛있게 만들어 주는 마법의 양념인 ‘만능 간장’을 공개했다. 백종원이 공개한 ‘만능 간장’ 레시피는 돼지고기 간 것 종이컵 3컵(600g), 간장 6컵, 그리고 설탕 한 컵을 넣고 끓이는 것.

백종원은 완성한 만능 간장을 이용해 달래, 마늘종, 파 등을 이용해 각종 볶음과 조림 등 반찬 5가지를 25분 만에 만들어 눈길을 모았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간장, 소유진,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간장, 소유진,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간장, 소유진,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간장, 소유진

사진 = 서울신문DB (‘집밥 백선생’ 백종원 만능간장, 소유진)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