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 열애설 “함께 밥 먹는 사이” 어떻게 만났나 보니..모델 장성희 누구?

‘줄리엔강 열애설, 모델 장성희’

배우 줄리엔강(33)과 모델 장성희(30)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줄리엔강과 열애설이 난 모델 장성희에 대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28일 한 매체는 “줄리엔강과 장성희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줄리엔강과 모델 장성희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에 대해 줄리엔강 소속사 측은 “줄리엔강과 장성희는 오빠동생 사이일 뿐 결코 연인이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줄리엔강 소속사 관계자는 모델 장성희와 열애설에 대해 “줄리엔강이 평소 친하게 지내는 모임이 있다. 장성희는 그 모임에서 알게 됐다. 알고 지내는 동생일 뿐 결코, 연인이 아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관계자는 “줄리엔강이 매니저와 함께 장성희와 밥을 먹을 만큼 스스럼없이 지내는 사이다. 하지만 열애설은 억측이다.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보도 역시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라고 강조했다.

한편 줄리엔강은 2009년 방송된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해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로드 넘버원’,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일년에 열두남자’, ‘감자별 2013QR3’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 중이다. 그는 아버지는 한국인, 어머니는 프랑스인이며 이종격투기 선수 데니스 강, 토미 강의 동생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줄리엔강과 열애설에 휩싸인 모델 장성희는 지난 2011년 개최된 ‘2011 미스 아시아 퍼시픽 월드’ 대회에 출전한 바 있다. 이국적인 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잡지 및 쇼핑몰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더팩트, 모델나라 홈페이지 캡처(줄리엔강 열애설, 장성희)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