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스키 점프대 앞 광장에서 열린 ’2015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서 가수 하하와 자이언티가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br>MBC 제공


무한도전 가요제 자이언티, 실제 전화번호 공개 대체 왜? 후폭풍 거세..

‘무한도전 가요제 자이언티’

가수 자이어티가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자신의 전화번호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13일 오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는 MBC ‘2015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가 열렸다.

자이언티는 하하와 ‘으뜨거따시’ 팀으로 무대에 올라 ‘스폰서’($ponsor)를 열창했다.

무대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재석은 “노래 중간에 아버지가 나와서 전화번호를 공개했다”고 말했다. 자이언티의 실제 전화번호를 공개한 것.

자이언티는 “방송 나간 뒤 일주일간 전화를 받고 그 뒤에 바꾸기로 했다”고 말해 관객으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그러나 ‘무한도전 가요제’를 통해 자이언티 실제 번호가 알려진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자이언티에게 전화를 걸며 SNS을 통해 인증하는 등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부작용도 나왔다. 14일 SNS를 통해 공개된 글에는 “자이언티 번호 공개 되자마자 전화가 불통이네요. 한 자리 빼고 다 같은 번호여서 지금 전화를 쓸 수가 없네요”라며 “무한도전 가요제 때문에 제가 핸드폰 번호를 바꿔야 합니까? 제가 보는 피해 보상은 누가 해주는 거죠? 하하 씨가 해주나요? 자이언티 씨가 해주나요?”라고 호소했다.

한편 ‘무한도전 가요제 2015’에는 으뜨거따시(하하 자이언티) 팀 외에 이유 갓지(God-G) 않은 이유(박명수 아이유) 팀의 ‘레옹’, 황태지(황광희, 태양, 지드래곤)의 ‘맙소사’, 상주나(정준하, 윤상, 다빈크, 스페이스 카우보이, 효린, 주민정)의 ‘마이 라이프’, 댄싱 게놈(유재석, 박진영)의 ‘아임 소 섹시’, 정형돈과 혁오 밴드의 ‘멋진 헛간’ 무대가 펼쳐졌다.

‘무한도전 가요제 2015’ 특집은 오는 22일 오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무한도전 가요제 자이언티)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