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결혼식’
배우 한그루가 8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MBC ‘진짜 사나이’ 여군 멤버들이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배우 한그루의 결혼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그루는 지난 8일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함께 출연한 걸그룹 씨엘씨(CLC)의 멤버 최유진은 여군 멤버들과 함께 배우 한그루의 결혼식을 찾았다.
최유진은 8일 오후 씨엘씨 공식 SNS를 통해 ‘세상에서 제일 예쁜 신부 그루언니! 정말 축하드려요. 오랜만에 진사언니들도 뵙게 되어 더욱 행복했던 하루’라는 글과 함께 배우 한그루 결혼식의 참석 인증샷을 올렸다.
가수 제시도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그루의 결혼식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한그루와 그녀의 남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김현숙, 신소율, CLC 유진, 한채아, 박규리, 전미라가 미소를 짓고 있다.
한그루는 고운 자태로 단아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진짜 사나이’ 멤버들 역시 밝은 표정으로 한그루의 새출발을 축하하는 모습이었다.
한편 한그루의 신랑은 지난해부터 1년 여 동안 만나온 9세 연상의 남자친구다. 한그루는 앞서 공개된 웨딩화보에서 예비신랑과 함께 선남선녀의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