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정하은’
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도수코4’ 출신 모델 정하은이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과 함께한 싸이는 9일 오전 8시 15분(한국시각)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통해 한국의 각종 음주문화를 코믹하게 연출했다.
특히 술에 취한 싸이가 노래방에 동행한 아줌마를 섹시한 여인으로 착각하는 장면에서 요염한 몸짓으로 싸이를 매료시킨 여인은 ‘도수코4’ 출신 모델 정하은. 지난해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도전자로 출연한 정하은은 글래머러스한 볼륨과 탄탄한 보디라인 등 걸그룹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뛰어난 실력과 몸매를 갖췄음에도 정하은은 방송 당시에 황현주를 괴롭히는 ‘악녀’로 더 관심을 끌었다. 정하은은 당시 황현주에게 “너 XX 정말 싸가지가 없다. XX하네”, “닥쳐. XX 짜증 나니까” 등의 욕설 섞인 막말을 거침없이 내뱉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앞서 정하은은 래퍼 그레이의 신곡 ‘위험해’ 19금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우월한 몸매를 한껏 과시한 바 있다.
아슬아슬하게 가슴을 가린 시스루 수영복 차림으로 노출을 감행한 정하은은 섹시한 웨이브와 도발적인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섹시해도 너무 섹시해”, “싸이 행오버 정하은..19금 뮤비에 19금 몸매”, “‘싸이 행오버’ 정하은 탑모델 예고?”, “싸이 행오버 스눕독 정하은..제2의 현아 될까?”, “몸매 장난 아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뮤비 캡처 (싸이 행오버 정하은)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