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seoul.co.kr//img/upload/2016/12/14/SSI_20161214152342_V.jpg)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 시즌2 우승자 ‘이예준’이 OST Part.4의 주자로 나서며, 드라마의 감동을 더해 줄 준비를 마쳤다.
‘나는 괜찮아요’는 이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곡이 진행 될수록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와 가사의 절묘한 조화가 아름다운 곡이다.
이예준만의 감성 충만한 완벽한 곡 해석을 통해, 곡이 진행되는 내내 한 가지 색깔에 머물러 있지 않고 때로는 맑고 고우며 때로는 파워풀 한 가창력을 보여주는 그녀의 다채로운 목소리는 곡의 완성도를 한 단계 더 끌어 올렸다.
이 곡을 만든 작곡팀 빨간양말(임동균,어한중)은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팀으로, 대표작으로는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 싶어(어쿠스틱콜라보)’ 미스터백 OST ‘널 사랑한 시간에(XIA)‘, 그리고 최근 종영된 드라마 W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등을 들 수 있다.
이 겨울 마음 한 켠에 울림을 줄 발라드 곡 ‘나는 괜찮아요’는 따뜻한 감동의 드라마 ‘오 마이 금비’의 각 장면을 더욱 빛내 줄 OST가 될 것이다.
한편, 드라마 ‘오 마이 금비’는 박진희, 오지호, 허정은, 오윤아, 이지훈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장영실’, ‘징비록’를 ‘포도밭 그 사나이’를 연출한 김영조 감독의 화제작으로 연일 시청자들에게 가족드라마로 뭉클함과 담백함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