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KBS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OST Part.4 ‘나는 괜찮아요’가 15일 자정 모든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 시즌2 우승자 ‘이예준’이 OST Part.4의 주자로 나서며, 드라마의 감동을 더해 줄 준비를 마쳤다.

‘나는 괜찮아요’는 이 겨울에 어울리는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곡이 진행 될수록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와 가사의 절묘한 조화가 아름다운 곡이다.

이예준만의 감성 충만한 완벽한 곡 해석을 통해, 곡이 진행되는 내내 한 가지 색깔에 머물러 있지 않고 때로는 맑고 고우며 때로는 파워풀 한 가창력을 보여주는 그녀의 다채로운 목소리는 곡의 완성도를 한 단계 더 끌어 올렸다.

이 곡을 만든 작곡팀 빨간양말(임동균,어한중)은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팀으로, 대표작으로는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 싶어(어쿠스틱콜라보)’ 미스터백 OST ‘널 사랑한 시간에(XIA)‘, 그리고 최근 종영된 드라마 W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등을 들 수 있다.

이 겨울 마음 한 켠에 울림을 줄 발라드 곡 ‘나는 괜찮아요’는 따뜻한 감동의 드라마 ‘오 마이 금비’의 각 장면을 더욱 빛내 줄 OST가 될 것이다.

한편, 드라마 ‘오 마이 금비’는 박진희, 오지호, 허정은, 오윤아, 이지훈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장영실’, ‘징비록’를 ‘포도밭 그 사나이’를 연출한 김영조 감독의 화제작으로 연일 시청자들에게 가족드라마로 뭉클함과 담백함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