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은 지난 4일 일본 후쿠오카 텐진 번화가에서 함께 목격됐으며, 이 모습은 현지인들이 찍은 사진을 통해 공개됐다.
장천과 큐리 측은 현재까지 열애설에 대해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의 SNS 게시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장천과 큐리는 지난해부터 비슷한 시기에 같은 장소에 방문, SNS에 그 흔적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1. 2017년 8월 1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루이비통 전시
장천과 큐리는 전시 마지막 달인 8월 17일 해당 전시를 관람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렸다.
약 80일 동안 진행된 이 전시를 같은 날 관람한 것은 우연일까.
2. 2017년 8월 21일, 22일-서울 청담동 모퉁XX (한우전문식당)
다음 날인 22일 장천은 “즐거운 저녁”이라는 문구와 함께 창밖 뷰 사진을 찍어 올렸다.
두 사람이 사진을 촬영한 시간대는 다르지만, 창문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비슷한 점은 또 우연일까.
2017년 9월, 첫 번째 열애설
이후 지난해 9월, 두 사람은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장천과 큐리 소속사 측은 “공식 행사에서 만난 사이일 뿐, 개인적인 친분은 없다”며 선을 그었다.
열애설 때문인지 두 사람은 조심스러운듯 SNS에 위치 해시태그를 하진 않았지만, 같은 곳에서 찍은 사진을 몇차례 더 올렸다.
3. 2017년 11월 28일- 일본 블루XX (카페)
그 중에는 시부야 블루XX 카페 전경을 찍은 사진도 포함됐다.
큐리 역시 같은 날 해당 카페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4. 2018년 2월 27일, 28일 - 서울 청담동 바라X (애견동반카페)
다음 날 큐리는 인스타그램에 “울 바비. 유치원 등록 실패. 더 크면 다니자”라며 자신의 반려견을 품에 앉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5. 2018년 4월 28일, 30일 - 서울 마포구 합정동 리틀XXX (베트남 음식 전문점)
큐리는 지난달 28일 “오랜만에 찾은 맛집”이라며 식당 이름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를 했다. 식탁의 쌀국수와 볶음밥 등 모습을 찍어 올렸다.
이틀 뒤인 30일 장천은 같은 식당 앞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식당은 서울에만 10곳 정도 위치해 있다. 장천 사진 속에 담긴 곳은 합정동에 있는 지점이다.
한편 지난해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한 장천 변호사는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는 지난 1월, 티아라가 전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 그룹명을 두고 갈등을 빚을 당시 티아라 측 법률대리인을 맡기도 했다.
사진=장천, 큐리 인스타그램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