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역사 겸 방송인 이윤진. <br>이윤진 인스타그램
통역사 겸 방송인 이윤진.
이윤진 인스타그램
배우 이범수와 이혼 조정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통역사 겸 방송인 이윤진이 현재 별거 중이라고 밝혔다.

이윤진은 16일 OSEN과 가진 통화에서 “이혼 관련 보도를 저도 확인했다. 기사에 나온 내용 그대로다”라고 말했다.

앞서 MHN스포츠는 이윤진이 이범수를 상대로 지난해 말 법원에 이혼 조정을 신청했다고 보도했다. 이윤진은 지난해 12월 19일 인스타그램에 “나의 첫 번째 챕터의 끝”이라며 이범수를 태그했다. 당시 그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나는 내 친절을 받을 자격이 없는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을 그만두기로 결정했다’는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올려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당시 이윤진·이범수 부부는 서로 팔로우도 끊어 두 사람의 파경설에 더욱 무게가 실렸다.

그러나 당시 이범수의 소속사 측은 “이혼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윤진은 현재 이범수와 별거 중인 사실도 인정했다. 이윤진은 국제학교에 재학 중인 딸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에 거주하고 있고, 이범수는 서울에서 아들과 지내고 있다.
배우 이범수가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연합뉴스와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6.8.28 <br>연합뉴스
배우 이범수가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연합뉴스와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6.8.28
연합뉴스
이윤진은 “현재 이혼 조정 절차를 밟고 있다. 다음주 중에 첫 번째 기일이 잡혀 있다”면서 “상황이 정리된 후 또 소식을 전하겠다. 저도 (상황이) 많이 안 좋았다.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윤진은 파경 소식이 전해진 뒤 인스타그램에 발리에서의 일상 사진을 올리면서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고 많이 치유되고 있는 중. 걱정하고 연락주는 친구들 고마워”라고 적었다. 특히 “아들 소식 너무 궁금하고”라고 덧붙여 현재 아들과 떨어져 지내는 상황을 드러냈다.

이윤진과 이범수는 2010년 5월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