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진 인스타그램 캡처
이윤진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이범수(55)와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은 통역사 이윤진(41)이 소셜미디어(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19일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광수 장편소설 ‘흙’의 표지를 올렸다.

이윤진은 “다른 모든 것보다도, 죄를 짓고도, 부끄러운 일을 저지르고도 붉힐 줄을 모르는 그 뻔뻔한 상판대기는 다 무엇이오? 이광수, 흙”이라고 적은 소설 속 인용문과 함께 “#불참석 #회피 #갑의 말투”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윤진이 전날 열린 이범수와의 첫 이혼 조정기일 뒤 느낀 심경을 간접적으로 표현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배우 이범수(오른쪽)와 통역가 이윤진씨. 서울신문DB
배우 이범수(오른쪽)와 통역가 이윤진씨. 서울신문DB
앞서 이범수와 이윤진은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는 소식이 언론을 통해 전해져 주변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윤진은 이범수 측에 협의 이혼을 요구했으나 끝내 협의에 이르지 못했고, 결국 이혼 조정을 통해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론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두사람은 현재 별거 중으로, 이범수는 아들과 서울에서 지내고 있으며 이윤진은 국제 학교에 다니는 딸과 발리에서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윤진은 이날 OSEN 측에 “저는 현재 외국에 있는 상태라 (첫 조정기일에) 법률 대리인이 참석했는데, 상대방 쪽에서는 참석도 하지 않은 것으로 안다. 조정 기일이 잘 마무리됐다는 부분은 오보인 것 같다”고 말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