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혜빈 채널, 김포FC 채널
이혜빈 채널, 김포FC 채널
나인뮤지스 출신 이혜빈과 축구선수 출신 이규로와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혜빈은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했으나 2011년 팀에서 탈퇴했다. 이어 2014년 12월 전북 현대 수비수였던 이규로와 결혼했다.

이혜빈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제 인생에서 잘했다고 생각하는 선택이 결혼과 이혼”이라고 밝혔다.

이혜빈은 “그때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결혼에 대한 마음이 급해 더 엉망진창의 결정을 했을지도 모른다. 한 번 해봐야 그때 해본 걸 후회하지 않는다. 이혼 선택도 제 책임이다. 더 늦기 전에 5년 전에 했던 선택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한다. 제 인생에 한 번의 결혼과 이혼은 어쩔 수 없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처음에 이혼했다는 걸 언급하기 힘들었다며 “이젠 웃으면서 말할 수 있고 친한 사람에게 먼저 이야기한다. 그 사람에 대해서는 얘기할 것도 없고 떠올리고 싶지 않다. 잘 살았으면 좋겠다. 궁금하지도 않다”고 덧붙였다.

2007년 전남 드래곤즈에서 데뷔한 이규로는 FC서울과 인천 유나이티드, 전북 현대, 김포FC를 거쳐 현재는 은퇴한 것으로 전해진다. 현재 이혜빈은 별다른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자신의 채널을 통해 캐나다 토론토에서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