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용, 한아름 부부가 ‘모던 패밀리’ 방송 이후 자신들을 향한 응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4일 배우 최준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방송 후 쏟아지는 격려와 응원에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최준용, 한아름 부부가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겼다.

앞서 지난 3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서는 최준용 아내 한아름이 대장 절제술을 받은 이후 배변 주머니를 착용하고 있다고 밝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연애 시절부터 이를 안 최준용은 한아름씨를 사랑으로 보듬었고, 두 사람은 한아름씨의 현재 상태를 점검하는 동시에 임신 가능성을 묻기 위해 병원을 방문했다. 담당의는 “자연 임신이 가능하긴 하나, 한아름씨가 앓는 선종성 용종증이 유전병이다. 나중에 2세도 같은 병에 걸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두 사람은 충격을 받았지만, 다시 씩씩하게 집으로 돌아왔다.

사랑으로 아픔을 극복한 최준용, 한아름 부부의 모습은 시청자들에 감동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응원합니다 두 분 사랑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참 사랑이 느껴집니다”,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최준용은 한아름과 지난해 10월에 재혼했다. 두 사람은 당시 15살 나이 차이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