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손연재는 최근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오션월드 현장 CF 및 스틸사진 촬영 현장에서 건강한 섹시미와 완벽한 몸매로 촬영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최근 2014 코리아컵 국제체조대회 3관왕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체조계를 빛내고 있는 손연재는 오션월드 광고를 통해 다시 한번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연이은 훈련과 고된 촬영과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워터파크에 놀러온 것처럼 즐겁게 광고촬영에 임하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잃지 않았다. 공개된 사진 속 손연재는 하얀 탱크톱과 짙은 청색 핫팬츠를 입어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로 주위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오션월드는 그동안 이효리, 애프터스쿨, 박한별, 손담비 등 당대 최고의 빅스타를 활용해 국내 워터파크 광고계에 여성모델 붐을 일으켰다. 지난해에는 대표 건강미 아이돌로 불리는 씨스타가 오션월드 광고 모델로 발탁돼 많은 관심을 모았다.
오션월드의 한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 손연재가 실력이 날로 향상되고 계속해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특히 귀여운 외모 속에 감춰진 실력과 섹시한 반전몸매는 눈 뗄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한다. 최근 국제체조대회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세계적인 선수가 된 손연재와 ‘월드클래스 클라이맥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이자 국내 1위 워터파크인 오션월드가 잘 어울려 손연재 선수를 2014 오션월드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손연재가 출연한 오션월드 CF는 6월 초부터 본격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