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엠버,’
걸그룹 에프엑스의 엠버가 과거 연애사를 밝혀 화제다.
엠버는 6일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 “마지막 연애는 7년 전”이라며 “최근 외로움 때문에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라고 말했다.
엠버는 “연애를 해야 한다. 남자친구 사귀고 싶지 않냐”라는 전현무의 질문에 “사귀고 싶다. 연애 안 한 지 꽤 됐다”라며 마지막 연애는 데뷔 전인 7년 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엠버는 “썸이 한 명 있었는데 별 거 없었다. 3개월만에 끝났다”라고 밝힌 것. 엠버는 “내 입으로는 말 안 할 것”이라며 대답을 피했지만, 전현무는 ‘연예인인가’, ‘왜 헤어졌나’, ‘지금도 활동하시나’라며 집요하게 추궁했다.
엠버는 “서로 바쁘다보니 헤어졌다”라며 더 이상의 대답은 ‘노코멘트’라고 답했다. 나혼자산다 멤버들은 “연예인이네”라며 확신하는 분위기를 보였다.
한편 엠버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치마와 하이힐을 신고 숨겨왔던 각선미를 뽐낸 사진이 화제다. 엠버는 작년 12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약 14초 분량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엠버는 짧은 원피스를 입고 하이힐을 신고 있다. 물론 짧은 반바지를 덧입긴 했지만, 그동안 보이시한 이미지를 고집했던 엠버였기에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엔 충분했다. 엠버는 에일리의 ‘손대지마’에 맞춰 춤을 추며 자연스럽게 각선미를 선보였다.
나혼자산다 엠버 출연과 엠버 치마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나혼자산다 엠버 출연, 엠버 치마..나도 여자랍니다”, “나혼자산다 엠버 출연, 엠버 치마..엠버 매력적이다”, “나혼자산다 엠버 출연, 엠버 치마..중석적인 매력 폭발”, “나혼자산다 엠버 출연, 엠버 치마..매력 넘쳐”, “나혼자산다 엠버 출연, 엠버 치마..귀엽다”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나혼자산다 엠버 출연, 엠버 치마)
연예팀 chkim@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