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앞두고 절친들과 ‘브라이덜 샤워’ 소녀시대 유리도?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배우 배용준 박수진이 결혼식을 앞두고 절친들과 함께 깜짝파티를 한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전혜빈은 26일 자신의 SNS에 배용준 박수진 예비부부와 함께한 파티 사진을 올렸다. 새 신부 박수진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 이벤트인 것.

박수진 브라이덜 샤워에는 박수진과 친분을 쌓아온 소녀시대 유리, 가수 채연, 배우 황정음, 전혜빈, 이연두, 김성은, 신지수 등이 참여했다. 배용준은 박수진의 뒤에서 허리를 감싸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전혜빈은 “그토록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서로를 믿고 존중해주는, 눈물이 날 정도로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며 참 기뻤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가장 아름답고 가장 많은 축복 받는 결혼식이 되길. 제부, 우리 수진이 행복하게 해주세요”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은 27일 오후 6시 서울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불러 비공개로 진행된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축가는 가수 박진영, 더원, 신용재가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배용준은 지난 5월 홈페이지를 통해 박수진과의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배용준 박수진 커플은 박수진이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로 이적하며 인연을 맺게 됐다. 배용준 박수진은 지난 2월부터 연인으로 발전,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전혜빈 인스타그램(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