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남자들이 좋아하는 데일리룩, 바이모덱

추워진 날씨 때문에 스타일을 포기할 순 없다. 두꺼워진 옷차림이지만 스타일리시하게 입고 싶은 마음은 모든 여성들이 똑같을 것이다.

데일리룩 여성의류쇼핑몰 ‘바이모덱’이 트렌드에 뒤쳐진 자신의 모습에 고민에 빠지는 여성들, 유행을 쫓지 않으면서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옷들을 제안한다.

F/W 시즌 여성들의 패션을 책임져줄 여성의류 쇼핑몰 ‘바이모덱’은 한파에 대비할 롱 패딩점퍼, 코트, 니트, 기모 팬츠 등 아이템과 추워도 스타일을 포기 할 수 없는 여성들을 위한 아이템을 적절하게 믹스 매치 해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의류 디자인을 전공한 marie.k 대표는 “좋은 소재와 품질, 그에 알맞은 가격으로 단지 유행만 쫓는 스타일이 아닌 최신 트렌드와 자기 자신의 개성을 섞은 완벽한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바이모덱’은 여성만을 위한 이지룩으로 일상의 가벼운 외출에서부터 직장인의 가벼운 데일리룩, 모임에서 입을 수 있는 모임룩 등 손쉬우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편안한 캐주얼룩부터 여성스러운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나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추운 날씨에도 멋스런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어 어디에서든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준다.

특히 프렌치 감성을 담은 가방 브랜드 모덱(modek)과 함께 그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함께 선보여 그 가치를 높였다. marie.k 대표가 직접 디자인한 다양한 컬러의 클러치백과 트랜디한 로고백, 실용성 있는 시그니처백은 각각 특별한 매력이 더해져 소비자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

바이모덱에서 판매되는 코트, 재킷, 니트, 스커트, 원피스, 스키니, 슬랙스, 액세서리, 신발 등 다양한 패션 코디 아이템은 모덱백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한편 디자이너 marie.k가 제안하는 모던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은 공식 온라인숍 ( http://www.bymodek.com/shop/shopbrand.html?xcode=005&type=X )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bymodek(바이모덱)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