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비 바스코, 연결고리#힙합, 만수르’
‘쇼미더머니3’의 바비가 14년 대선배인 바스코를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일리네어 레이블 도끼-더콰이엇 팀의 바비는 2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 돈을 주제로 한 준결승 무대에서 ‘연결고리#힙합’을 선보이며 스윙스-산이 팀의 바스코를 꺾고 결승전 티켓을 거머쥐었다.
준결승에 오르기 전 바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TOP4에 진출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전혀 예상치 못했던 터라 내가 이 위치가 맞는지 과분하다는 생각도 든다. 특히 어릴 적부터 존경했던 바스코 형과 대결하고 있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준결승에서 선보인 공연에 대해 바비는 “돈이라는 주제를 놓고 고민을 많이 했다. 나에게 돈은 가사다. 누구는 밤마다 돈을 쓰지만 나는 밤마다 가사를 썼다. 그런 의미에서 나에게 돈은 가사고, 난 힙합 만수르”라며 재치 있는 답변을 전했다.
바비는 씨잼과 아이언의 준결승 결과에 따라 둘 중 한 사람과 맞붙게 됐다. 마지막 결승 티켓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씨잼과 아이언의 대결은 오는 9월 4일 목요일 11시 ‘쇼미더머니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결과를 예측할 수가 없네”, “쇼미더머니3, 바비가 바스코를 이기다니..일리네어 도끼-더콰이엇의 힘인 듯”, “쇼미더머니3, 바비 ‘연결고리#힙합’ 노래 좋다”, “쇼미더머니3, 바비 연결고리 무한 반복 중”, “바비, 힙합 만수르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Mnet ‘쇼미더머니3’ 캡처(바비 연결고리 바스코 힙합 만수르)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