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1집 ‘웨이팅 포 마이 로켓 투 컴(Waiting for My Rocket to Come)’으로 데뷔한 므라즈는 팝·록·포크·재즈 등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 감미로운 보컬로 전 세계 음악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3집 ‘위 싱. 위 댄스. 위 스틸 씽스(We Sing. We Dance. We Steal Things)’ 수록곡인 ‘아임 유어스(I’m Yours)’는 빌보드 싱글 차트에 무려 76주 동안 머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임 유어스’의 인기에 힘입어 3집은 국내에서만 무려 14만 장이나 팔렸다.
지난해 선보인 4집 ‘러브 이즈 어 포 레터 워드(Love Is A Four Letter Word)’ 역시 국내 예약 판매만으로 1만 5천 장이 팔려나가며 인기를 끌었다.
므라즈는 사회 문제에도 관심이 많다. 그가 2011년 설립한 재단(The Jason Mraz Foundation)은 인간 평등, 생태계 보호, 예술과 교육, 회복과 후원이라는 네 개의 키워드를 바탕으로 더 나은 세계를 만드는 데 일조한다.
한국 사랑도 남다르다. 2006년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출연 이후 다섯 차례(이번 공연 포함 여섯 차례)나 한국을 찾은 그는 공연 때 한국어로 생일 축하 노래를 하는 등 각별한 애정을 표현해 왔다.
태극기의 건곤감리, 잠실 주경기장 이미지 등을 넣은 이번 공연 포스터도 므라즈 측에서 직접 디자인했다고 한다.
11만-25만원. VIP패키지를 구입한 관객은 므라즈의 공연 리허설을 볼 수 있으며, 기프트팩(Gift Pack)도 받는다.
티켓은 오는 13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의 ☎1544-1555(인터파크 티켓)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