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 셀러브리티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뱀파이어와 러브라인 ‘상대 여자주인공은 누구?’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배우 여진구가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출연을 확정해 화제다.

여진구는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KBS2 새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에서 남주인공 정재민 역에 캐스팅됐다.

극 중 여진구가 맡은 정재민은 모든 여성이 선망하는 남자다. 훈훈한 외모, 뛰어난 지능에 운동신경까지 모든 것을 갖춘 완벽한 남자다. 뱀파이어 소녀에게 사랑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여성 시청자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할 계획이다.

앞서 여진구는 MBC ‘해를 품은 달’에서 김수현의 아역으로 등장해 무거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여진구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판타지 로맨스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주목되는 상황.

’오렌지 마말레이드’ 관계자는 “여진구의 나이답지 않은 캐릭터 소화력과 로맨틱한 매력은 여성 시청자는 물론 남성 시청자까지 푹 빠져들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여진구의 색깔이 고스란히 녹아낸 정재민 캐릭터는 사랑스럽다”고 설명했다.

여진구의 상대배우로는 AOA 설현이 물망에 올랐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설현은 현재 ‘오렌지 마말레이드’ 출연 제의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뱀파이어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로맨스로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순수한 사랑 이야기에 사회적 약자에 대한 차별이라는 메시지를 녹인다.

사진=더셀러브리티(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