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C9엔터테인먼트는 “배진영이 테디베어 캐릭터 전문 개발기업 (주)테디아일랜드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세계적 캐릭터인 테디베어를 가지고 있는 테디아일랜드의 광고 모델로 선정된 배진영은 테디아일랜드와 가방 브랜드 (주)마인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제품의 모델로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특별한 기능과 감성으로 모델로 선정된 배진영과 잘 어우러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배진영이 이끌어 낼 긍정적인 시너지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라며 “앞으로 공개되는 8종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배진영의 다채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첫 솔로곡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를 발매한 배진영은 최근 단독 아시아 팬미팅까지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더불어 각종 브랜드 모델은 물론 유명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 요청 쇄도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현재는 5인조 신예 보이그룹 CIX 데뷔 준비에 한창이다.
한편, 배진영이 속한 5인조 보이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어 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