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이트 선수 이규혁이 당구선수 차유람의 열애 소식에 씁쓸함을 드러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강호동은 “모태솔로 차유람이 드디어 연애를 시작했다”고 차유람 열애 소식을 전했다.
이에 성시경은 “형이 결혼식 사회 보실 거죠? 제가 축가 할게요”라며 이규혁에게 말을 걸었다. 하지만 이규혁은 “나 슬퍼. 나한테 먼저 얘기해줄 수도 있잖아”라고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이규혁의 말에 정형돈은 “이규혁이 술 마시고 전화해 차유람의 이름을 불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유람 열애 소식에 차유람의 속옷선물 인증샷도 화제다. 차유람은 과거 디시인사이드 팬 페이지에 팬이 보낸 선물이라며 속옷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차유람은 “어제 당구 연습장 입구에서 어떤 분이 주고 가셨는데 보기에도 민망한 선물이 10장이나.. 실컷 구경은 잘했네요. 저 이런 거 입을 일도 없고 민망해서 못 입어요. 자랑할 몸매도 아니에요”라는 글과 함께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유람은 팬으로부터 받은 속옷을 들고 난감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차유람 열애, 이규혁 슬프겠지”, “예체능 이규혁과 같은 마음, 차유람 열애 안 돼”, “예체능 차유람 때문에 봤는데 열애한다니 이제 안 본다”, “차유람 열애, 티팬티 인증샷 생각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