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이 명품 S라인을 뽐내고 있다. /강예빈 미투데이 강예빈이 명품 S라인을 뽐내고 있다. /강예빈 미투데이](https://img.seoul.co.kr//img/upload/2012/12/04/SSI_20121204152934_V.jpg)
강예빈은 4일 오전 미투데이에 “어제 눈이 내리는 걸 보고 강아지처럼 뛰어다니다 약 3분만에 질렸습니다ㅋ.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다들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올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실 계획이신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서 강예빈은 빨간 미니 원피스를 입고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풍만한 가슴과 잘록한 허리, 군살 없는 몸매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명품 S라인을 자랑하며 밝은 표정을 짓고 있어 남성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솔로대첩 나가실 의상인가. 만약 나가면 난리날듯”, “내년에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같이 보내요”, “산타 아가씨인가요?”, “안 추우세요?”, “예뻐요 누나”, “강예빈 최고” 등 뜨거운 호응 댓글을 적었다.
[스포츠서울닷컴│박소영 기자]
comet568@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 ssent@media.sportsseoul.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