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주가 탄탄한 식스팩을 공개하며 몸매를 부각하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br>/여자모델 화보 커뮤니티 ‘모델 클릭’ 오은주가 탄탄한 식스팩을 공개하며 몸매를 부각하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br>/여자모델 화보 커뮤니티 ‘모델 클릭’](https://img.seoul.co.kr//img/upload/2012/12/27/SSI_20121227132742_V.jpg)
오은주는 최근 여자모델 화보 커뮤니티 ‘모델 클릭’을 통해 남자들도 울고 갈만한 복근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오은주는 글래머러스한 가슴라인과 상반되는 선 굵은 복근을 자랑하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구릿빛 피부에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 몸매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건강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고 있다.
오은주는 학창시절 한국무용을 전공했으나 개인 사정으로 중도 포기한 후 심한 우울증을 겪으며 급격하게 늘어난 체중으로 힘겨워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그는 운동으로 3개월 만에 지금과 같은 놀라운 몸매를 만들었고 내년에 열릴 바디휘트니스대회도 준비 중이다.
한편 오은주는 27일 열리는 ‘솔로대첩’ 파티에 참여한다. 이날 파티에는 오은주 외에도 배우 유사라, 모델 정소영 등이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서울닷컴 | 이다원 인턴기자]
edaone@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 ssent@media.sportsseooul.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