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ioi 토닥토닥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각종 예능 및 광고계 섭외가 줄을 잇고 있는 국민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SK텔레콤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 영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응원과 격려가 필요한 대한민국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컨셉으로 진행된 ‘I.O.I의 토닥토닥 라이브’ 영상 촬영 현장에서 아이오아이는 인형 같은 미모와 풋풋한 소녀 감성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공개된 사진 속, 대륙의 기적이라는 타이틀을 일찌감치 예약한 주결경은 은은한 분위기 속 여신의 자태를 뽐내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수줍은 듯 웃고 있는 정채연, 깜찍함이 돋보이는 ‘국민 귀요미’ 강미나와 최유정도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장난끼 가득한 눈빛으로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임나영과 촬영 쉬는 시간에도 흐트러짐 없이 포토제닉함을 뽐내는 김도연의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낸다. 귀여운 양갈래 머리를 하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김소혜도 눈길이 간다.
이외에도 비타민 같은 상큼한 매력의 전소미, 댄싱퀸 김청하, 압도적인 가창력의 유연정, 명불허전 ‘갓세정’ 김세정까지 러블리한 소녀들의 해맑고 꾸밈없는 모습이 공개돼 ‘I.O.I의 토닥토닥 라이브’ 영상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최근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스케줄에도 이날 촬영 내내 힘든 내색 없이 걸그룹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촬영 도중 기존에 준비했던 컨셉이 갑작스럽게 변경되는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처하며 신인 아이돌 답지 않은 노련함까지 갖춰 관계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I.O.I의 토닥토닥 라이브’는 현재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유연정 등 다섯 멤버의 영상이 1차로 공개되어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국민 토닥터로서 사랑스러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도합 조회수 22만을 돌파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의 모습이 담긴 2차 영상은 오는 29일 공개될 예정이다. 11명의 소녀들이 함께 한 ‘I.O.I의 토닥토닥 라이브’는 SK텔레콤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K텔레콤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 서로에게 전하지 못했던 위로와 응원, 격려 등 따뜻한 마음을 7초의 짧은 영상이나 사진 형태의 메시지로 전달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오는 5월 20일까지 PC 및 모바일을 통해 공식 웹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