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송혜교와 강동원의 커플 화보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매거진 ‘보그코리아’는 지난 16일 공식 페이스북에 “지금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보그’와 송혜교, 강동원의 만남! SNS에서 맨 먼저 따끈따끈한 두 배우의 표지를 공개합니다”고 전했다.
이어 “흑백과 컬러, 두 가지 버전으로 여러분들께 9월호가 찾아갑니다.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표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송혜교와 강동원이 ‘실제 연인’의 포즈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송혜교와 강동원은 어깨동무를 하거나 몸을 감싸는 등 달달한 커플의 모습을 선보여 사람들의 눈길을 끈다.
송혜교와 강동원의 화보는 보그 9월호와 보그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혜교 강동원 커플 화보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송혜교 강동원, 완전 잘 어울려”, “송혜교 강동원 진짜 사귀는거 아니야?”, “송혜교 강동원 비주얼 커플 쩐다”, “송혜교 강동원, 영화 언제 개봉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혜교와 강동원은 다음달 3일,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송혜교와 강동원이 부부로 호흡을 맞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사진=보그 페이스북(송혜교 강동원 커플화보)
김민지 인턴기자 ming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