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조인성 김민희 결별’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모았다.

24일 조인성과 김민희의 양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결별설에 대해 인정하며 공식 보도자료를 발표했다.

조인성의 소속사인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김민희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은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냈고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일부 언론에서 결별 기사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사실 유포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면서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삼가주시길 바라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니 신중한 보도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조인성과 김민희는 지난 1월 교제 사실이 알려지며 톱스타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조인성은 최근 종영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열연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민희는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우는 남자’ 이후 차기작을 고심 중이다.

한편 또 앞서 이날 디스패치는 지난 23일 조인성과 공효진이 조인성의 지인이 운영하는 이태원 카페에서 배우 김기방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한 바 있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 소식과 조인성-공효진-김기방과 회동 소식에 네티즌은 “조인성 김민희 결별..안타깝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잘 어우리는 한 쌍이었는데”, “조인성 김민희 결별..비주얼 커플 헤어졌네”, “조인성 김민희 결별..김민희와 공효진 친구 아닌가?”, “조인성 김민희 결별..또 다른 좋은 사람 생기겠죠”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더팩트 (조인성 김민희 결별, 조인성-공효진-김기방 회동)

뉴스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