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1박2일’ 윤시윤
‘1박2일’ 윤시윤
윤시윤 해병대 전역. 스포츠서울 제공.
‘1박 2일’ 윤시윤
KBS 새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 윤아, 윤시윤, 이범수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① 해병대에 자원해 21개월간 군 복무를 마친 배우 현빈이 2013년 12월 6일 경기 화성시 해병대 사령부에서 전역 신고를 마친 후 팬들에게 거수경례로 인사를 하고 있다. ② 아역배우 출신 유승호가 2014년 12월 4일 강원 화천 27사단 신병교육대 앞에서 전역 소감을 밝힌 뒤 경례하고 있다. ③ 배우 윤시윤이 지난 27일 인천 서구 해병대 2사단에서 만기 복무를 마치고 나오면서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br>연합뉴스·스포츠서울
윤시윤<br>연합뉴스




‘1박2일’과 ‘마녀보감’에서 활약 중인 배우 윤시윤(본명 윤동구)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20일 배우 윤시윤과 함께 한 7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윤시윤은 상반신 노출 상태로 미니 축구공을 든 채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짓는가 하면, 초록색 셔츠 차림으로 침대에 누워 소년 같은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실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윤시윤은 장난기 넘치는 태도와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드라마 ‘마녀보감’,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에서 맹활약 중인 윤시윤은 전역 후 배우로서의 심경과 고민, 앞으로의 계획 등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