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의 ‘땅콩리턴’ 논란이 식지 않는 가운데, 사건이 촉발된 견과류 ‘마카다미아’의 판매량이 급증해 눈길을 끈다.
‘땅콩리턴’ 사건 당시 조현아 부사장이 견과류 ‘마카다미아’의 기내 서비스에 불만을 품고 비행기를 돌려세운 것으로 알려지자, 시중에서도 마카다미아 등 견과류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에 온라인 쇼핑몰은 ‘긴 말은 않겠다. 그 땅콩’, ‘바로 그 땅콩’ 등 조현아 부사장의 ‘땅콩리턴’ 사건을 연상시키는 광고 문구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온라인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8~9일 마카다미아류 제품의 판매량은 1주일 전보다 149%나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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