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인피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완전체 7명의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이날 공개된 미니 6집 ‘INFINITE ONLY’(인피니트 온니)를 축하하는 동영상이 올라왔다.
리더 성규는 “여러분, 드디어 미니 6집 ‘INFINITE ONLY’가 공개됐습니다. 곧 쇼케이스가 열릴 예정인데요. 쇼케이스 장소에서 만나도록 하죠. 사랑합니다”라며 쇼케이스까지 알렸다. 나머지 멤버들도 함께 앨범 발매를 축하하며 쇼케이스를 기다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동영상과 함께 “열심히 ‘태풍’을 듣고 있을 인스피릿을 위한 영상 보시면서! 우리 쇼케이스에서 만나요”라는 글이 올라와 이날 오후 7시에 있을 쇼케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인피니트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치치 말고 활동하자”, “이번 노래 수록곡까지 다 너무 좋아”, “이번 활동 하면서 지붕길만 걷길” 등 댓글들을 달았다.
한편, 인피니트는 1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미니 6집 앨범 ‘INFINITE ONLY’의 음원 전곡이 발매됐다. 타이틀곡 ‘태풍’(The Eye)은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엠넷, 네이버 뮤직, 지니 등 실시간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