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이하 남격)’ 멤버들이 직접 부른 ‘사랑해서 사랑해서’가 1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랑해서 사랑해서’는 남격 멤버들이 직장인밴드 경연대회 도전 미션에서 선보였던 대회 출품곡. 1년간의 장기프로젝트로 밴드를 결성한 남격 팀은 15일 방송에서 바로 이 곡을 들고 직장인밴드대회 결선에 나가 대회 4위 격인 동상의 영예를 안으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사랑해서 사랑해서’는 멤버 중 유일한 가수인 ‘부활’의 김태원이 만든 창작곡. 기타 코드도 몰랐던 이경규와 김국진. 드럼스틱을 처음 잡아본 이윤석. 성대결절이 올 정도로 열창한 보컬 김성민 등 멤버들이 차차 밴드로 완성되어가는 과정이 비춰지면서. 도전곡인 이 곡 역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제작진 관계자는 “남격 밴드의 노래를 찾는 팬들이 너무 많아 팬서비스 차원에서 디지털 음원 공개를 결정했다. 음원은 윤형빈이 앞소절을 부르는 녹음실 버전과 김성민이 직접 부르는 라이브 버전의 2가지다.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효실기자 gag11@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