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차력남’ 현빈. ‘교환학생’ 박칼린?

인기스타들의 숨기고싶은 과거 영상이 대거 방출돼 눈길을 끌고 있다. KBS2‘세대공감토요일’의 코너 ‘톱스타 X파일’은 1일 방송에서 ‘까도남’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현빈을 비롯해 ‘카리스마’의 대명사 박칼린 감독. 배우 고현정. 소지섭 등 유명 스타들의 신인시절 영상을 공개한다.



SBS‘시크릿가든’에서 까칠한 백화점 사장 김주원 역으로 인기 절정인 현빈은 영상 속에서 짧은 머리에 남성적인 모습으로 윗옷을 벗고 차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영상은 2004년 방송된 KBS2‘일요일은 101%(2004년)’의 ‘열혈남아’ 코너에 출연한 모습. KBS2‘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하모니편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지휘로 화제를 모은 박칼린 감독은 95년 KBS2 아침드라마 ‘파리공원의 아침’에 출연했던 모습이 깜짝 공개된다. 지금보다 꽤 살집이 있는 박감독은 극중에서 천방지축 교환학생으로 열연했다. 이밖에도 고현정의 코믹 캉캉댄스. 소지섭의 서바이벌 미팅 모습 등이 공개돼 웃음을 줬다.

박효실기자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