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은 지난 달 미국 하와이 오아후섬에서 진행된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6월호 화보 촬영에서 아찔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사랑은 패션브랜드 에스티에이의 스타일리시한 드레스를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강조했다.
![하와이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완벽한 몸매와 미모를 과시한 김사랑.<br>인스타일 제공 하와이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완벽한 몸매와 미모를 과시한 김사랑.<br>인스타일 제공](https://img.seoul.co.kr//img/upload/2012/05/18/SSI_20120518103124_V.jpg)
아름다운 미모 덕분에 하와이 현지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촬영에 참여한 관계자에 따르면 김사랑의 국가대표급 미모와 9등신 황금 몸매에 주변의 관심이 끊이지 않았으며, 감탄사가 이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김사랑은 지난 해 ‘시크릿 가든’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후 각종 CF모델로 활동하며 차기작 선정에 고심 중이다.
이현경 기자 hk0202@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 ssent@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