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의 새 프로그램 ‘겟잇스타일’의 MC를 맡은 세계적 패션모델 강승현이 21일 섹시 발랄한 화보를 공개했다.

강승현이 트렌치 코트와 스커트로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하고 있다.<br>퍼스트룩 제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과 진행한 이날 화보에서 강승현은 트렌치 코트와 플로럴 프린트의 탑과 스커트, 라이더 재킷과 경쾌한 컬러가 돋보이는 마이크로 쇼츠, 캐주얼한 야구 점퍼와 레이스 이너웨어, 펑키한 악세사리로 유쾌한 매력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어 강승현은 세계적 모델다운 복근과 아찔한 각선미를 뽐내며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부스스한 헤어스타일, 과감한 표정과 포즈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강승현은 ‘겟잇스타일’에 대해 “’겟잇뷰티’의 패션판”이라면서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스타일링의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강승현은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많이 걸어다니는 습관, 그리고 조금씩 여러 번 먹는 습관, 늦게 밥 안먹으려는 습관과 3~4kg 체중이 불면 운동 횟수를 늘려요. 일주일에 1~3회 정도는 꼭 운동하고 식단은 별로 안가리는 편”이라고 답했다.

’겟잇스타일’은 오는 2월 7일 첫방송된다.

박대웅 기자 bdu@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 ssent@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