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달샤벳 무대의상의 비밀이 공개됐다.

지난달 20일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내 다리를 봐(Be ambitious)’으로 컴백한 달샤뱃은 치마를 펼쳤다 감추는 일명 ‘먼로춤’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달샤벳 무대의상의 비밀에 대해 소속사가 직접 입을 열었다.<br>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달샤벳은 5초의 짧은 시간에 치마를 펼쳤다 감췄다하며 마치 마린린 먼로가 바람에 치마가 올라가는 것을 막는 듯한 포즈와 비슷한 연출로 시선을 끌었다. 동시에 누리꾼들은 이 동작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에 이뤄져 어떻게 가능한지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먼로춤’을 선보이기 위해 단추, 자석 등 많은 아이템을 동원해 봤지만 벨크로 테이프가 가장 쉽고 빠르게 안무를 소화할 수 있는 장치였다”며 치마에 접착실 테이프의 일종인 벨크로 테이프를 이용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어 관계자는 “치마의 앞자락 길이가 긴 이유도 양손으로 치마를 펼칠 수 있는 모습이 가능해야 하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달샤벳 무대의상 비밀에 누리꾼들은 “달샤벳 무대의상 비밀은 벨크로 테이프였구나”, “달샤벳 무대의상 비밀, 몰랐을 때에는 정말 신기했는데”, “달샤벳 무대의상 비밀, 소속사가 직접 알려주네”, “달샤벳 무대의상 비밀에는 ‘찍찍이’가 있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e뉴스팀 sseoul@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