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고준희는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주얼리 브랜드 ‘먼데이 에디션’과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주얼리 M.E. by GO Joon Hee (고준희의 주얼리 4종)’를 전격 출시하여 화보 촬영에 참여했다.
공개된 B컷에서 고준희는 ‘캐주얼 룩’을 콘셉트로 야상 재킷과 데님 쇼츠, 데님 소재의 점프수트 등 스태디 패션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매니시 룩’ 콘셉트의 컷에서는 하운즈투스 패턴의 블레이저를 활용해 블랙&화이트 룩의 진수를 선보였다. 특히 고준희는 모든 룩에 그녀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주얼리(M.E. by GO Joon Hee)를 스타일링 포인트로 사용하여 룩을 완성했다.
한편,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여온 배우 고준희는 평소 ‘자신의 스타일을 담은 패션 아이템을 만들어 보고 싶었다’고 밝혀왔다. 이에 <더 셀러브리티>는 그녀에게 주얼리 디자이너로써의 변신을 제안했고, 감성 주얼리 브랜드 ‘먼데이 에디션’과의 3개월이 넘는 개발과정을 거쳐 그녀의 스타일과 감각이 고스란히 담긴 주얼리가 탄생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한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한 ‘매칭’과 ‘변형’의 컨셉트로 실용성이 돋보인다는 평이다.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와 배우 고준희, 여성미와 위트를 담은 주얼리 브랜드 ‘먼데이 에디션’의 콜라보레이션 ‘M.E. by GO Joon Hee (고준희의 주얼리 4종)’ 는 5월 19일부터 <더 셀러브리티>의 공식 홈페이지(thecelebrity.net), ‘먼데이 에디션’ 공식 온라인스토어(www.monday-edition.co.kr)에서 판매되며, 다양한 분야의 셀러브리티들이 디자이너 제품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큐레이션 커머스 바이박스(www.bybox.co.kr)를 통해서도 스페셜 박스의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사진제공=더셀러브리티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