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황정음 김용준

황정음 김용준 근황 인증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월 20일 스파더엘 대표 이미나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예쁜 내 동생 정음이. 정음이와의 인연도 13년 째. 사랑스런 용준 씨와 커플 컬러 심리 상담도 하고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도 한가득 나누고. 이젠 정말 멋진 연기자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예쁜 동생 정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표 이미나 양쪽에 김용준 황정은 커플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황정음과 김용준은 밝은 모습으로 9년차 장수커플로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황정음과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은 2007년 열애를 인정한 후 9년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다. 현재 황정음은 SBS ‘끝없는 사랑’에서 서인애 역으로 열연 중이다.

이와 관련돼 올초 ‘2013 KBS 연기대상’에서 배우 황정음이 연인 김용준을 언급한 내용도 눈길을 끈다. 지난해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공개홀에서 열린 ‘2013 KBS 연기대상’에서는 배우 황정음은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다.

당시 황정음은 “감독님께서 연기자 입장에서 배려를 많이 해주셨다. 정말 감사하다”며 “내 짝꿍 용준이 항상 옆에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황정음 김용준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황정음 김용준 오래 사귀는 모습 보기 좋다” “황정음 김용준 결혼했으면” “황정음 김용준 친구같은 커플” “황정음 김용준 우결이 엊그제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