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개봉을 하루 앞둔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이아 ‘눈의 여왕2’)의 뮤직비디오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눈의 여왕2’는 동화작가 안데르센의 동명 작품을 모티브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지난해 2월 국내 개봉한 ‘눈의 여왕’ 이후의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이번 작품의 OST는 씨스타 소유가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소유가 부른 작품의 엔드 크레딧 송 ‘다이아몬드(Diamond)’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됐다.

정기고와 ‘썸’부터 어반자카파와의 ‘틈’까지 씨스타 소유는 ‘콜라보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매력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노래의 완성도를 더했다. 더욱이 ‘다이아몬드’는 미국 10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끈 드라마 ‘우리는 댄스소녀’에 출연한 벨라 손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이다.





엔딩 크레딧 송 ‘다이아몬드’는 이국적이면서도 서정적인 사운드, 진지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눈의 여왕2’를 통해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OST에 도전한 소유는 “평소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즐겨보는데, 이렇게 OST에 참여할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 올 겨울은 어디를 가든 ‘다이아몬드’가 울려 퍼질 수 있도록, 원곡만큼 멋지게 부르도록 노력하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오는 24일 개봉.

사진·영상=씨네그루(주)다우기술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