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싱어송라이터 한소아가 신곡 ‘창밖의 눈보라’ 뮤직비디오(이하 뮤비)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6일 정오 한소아의 소속사 블랙앤화이트스토리는 한소아의 새 싱글 ‘창밖의 눈보라’ 음원 공개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비를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비 속 도발적인 메이크업을 통해 뱀파이어로 분한 한소아는 남자 주인공 권현상에 첫 눈에 빠져 과감한 유혹의 손길을 뻗친다. 그러나 자신이 뱀파이어이기에 사랑이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 한소아는 결국 뱀파이어이길 거부한다. 특히 청순한 목소리로 노래하는 한소아는 뮤비 속에서는 섹시한 뱀파이어를 연기, 시각과 청각이 대비를 이루며 시선을 모은다.
한소아의 신곡 ‘창밖의 눈보라’는 창밖에 눈이 내리는 추운 겨울날, 소리 없이 다가온 사랑에 흠뻑 취해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미디엄 템포 팝 발라드 곡. 이큐, 김은주, 최선침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제이큐, 한소아, 조광호가 작곡한 ‘창밖의 눈보라’는 장엄한 스케일의 스트링 세션과 감각적인 피아노 라인은 한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킨다.
한소아의 소속사 블랙앤화이트스토리 측은 ‘창밖의 눈보라’에 대해 “한소아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고 성장 가능성을 가진 싱어송라이터라는 것을 알리는 싱글”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소아는 AK프로모션 복싱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 왕성한 앨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영상=Black&White Story[OFFICIAL](한소아 뮤비 ‘창밖의 눈보라’)/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