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나는가수다3 박정현 순위 무의미한 절대강자

나는가수다3 박정현 나가수3 순위

‘나는가수다3’ 박정현이 세 번째 1위를 차지했다.

박정현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에서 밴드 넬의 곡 ‘땡큐(Thank you)’를 부르며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박정현은 정열적인 로커로 변신해 기립박수를 받았다. 박정현은 이 무대로 또 한 번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이번 시즌 3에서만 총 3번째 1위.

이날 박정현은 “발라드, 알앤비를 부른다는 이미지가 있지만 평소 즐겨 듣는 음악 장르는 록이다”며 선곡의 배경을 밝혔다.

박정현은 초반부터 압도적인 에너지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창법은 기본,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로 듣는 이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

이에 함께 출연한 동료 가수들도 감탄했다. 휘성은 “정말 말도 안 된다. 아름다움, 맑은 에너지가 나왔다. 카리스마와 더불어 집중하려면 저렇게 해야 하는구나 싶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순위 발표 결과 박정현은 이변 없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경연에서 5위에 머무른 몽니는 지난 1차 경연 성적과의 합산 성적에서 최종적으로 꼴찌를 하며 씨스타 효린에 이어 두번째 탈락자가 됐다.

몽니는 ‘나가수3’ 방송 직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나가수’ 무대 아쉬움도 크지만 감사함이 더 큽니다. 믿고 초대해주신 제작진과 따뜻하게 맞이해준 가수분들과 지찬이 형,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음악 인생에 큰 재산과 힘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많은 사랑과 격려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