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장윤주 예비신랑 공개 후 노홍철 언급 “그분도 그렇게…”

장윤주 예비신랑 공개

5월 결혼 소식이 전해진 모델 겸 방송인 장윤주(35)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행과 음악을 사랑하는 제게 평생의 여행 메이트가 생겼다”고 밝히며 예비신랑의 얼굴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결혼 준비 잘해서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살게요”라면서 예비 신랑에 대해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성품이 선하고 성실한 나무 같은 사람입니다. 멋진 싱글로 살고 싶었던 마음 그 이상으로 서로를 섬기고 사랑하며 평생에 가장 좋은 친구가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장윤주는 같은 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축하해줘서 감사하다”면서 “지금은 너무 바빠서 결혼 준비를 못하고 있는데 이제부터 해야 된다”고 말했다.

장윤주는 또 지난해 1월 MBC에서 가상부부로 함께 출연했던 노홍철에 대해서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장윤주는 “서로 좋은 사람 만나서 나도 결혼하고 그분(노홍철)도 그렇게 되지 않을까”라면서 “결혼식에 무한도전 멤버들도 오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장윤주는 오는 5월 29일 서울 강남의 한 교회에서 4살 연하의 패션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