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출발드림팀 유승옥, 볼륨몸매 화보 “이게 바로 D컵의 위엄”… “선이 아름다워”

출발드림팀 유승옥

’출발드림팀’ 유승옥이 2015 드림팀 댄스 페스티벌에서 룸바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잇따라 빼어난 몸매를 자랑하는 화보가 공개되고 있다.

유승옥 소속사 측은 19일 최근 진행된 유승옥의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승옥은 화이트 계열의 몸매가 드러나는 탱크탑을 입고 숏팬츠를 입었다. 특히 유승옥은 볼륨있는 몸매에도 잘록한 허리 등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내며 섹시한 표정을 짓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유승옥은 최근 한 방송에서 자신의 가슴 사이즈에 대해 당당하게 “D컵”이라고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앞서 이날 오전 방송된 KBS ‘출발 드림팀 시즌2’에서는 원기준, 박재정, 최성조, 홍진호, 조항리, 정다은, 이파니, 송보은, 포미닛 남지현, 유승옥 등이 출연해 실력파 프로 댄서 10명과 함께 댄스 경연을 벌였다.

’핫보디’ 유승옥은 이날 룸바 댄스를 선보이며 멋진 모습을 뽐냈고, 유승옥의 파트너인 프로댄스스포츠 선수 김광식은 “유승옥의 선이 아름답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승옥은 경연이 끝난 뒤에도 “다시 한번 하면 안 되나요”라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심사위원들은 유승옥에게 “표정연기가 조금 아쉽지만 김광식 선수가 부럽다”, “부족한 연습에도 불구하고 발란스가 좋다. 카운트를 잘 맞추고 있다”는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