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이것이 바로 ‘먹방 바디’ 소유의 명품 11자 복근 댄스!
‘러닝 바디’ 보라, ‘탄탄 허벅지’ 포스 작렬
휴가철 ‘나이트 바디’의 롤 모델 효린, 명품 상반신이란 이런 것!
흰 피부와 매끈 팔뚝! 씨스타 멤버들이 인정한 ‘비치 바디’ 다솜
코카-콜라사의 섹시한 라틴 스타일 차 음료 ‘태양의 마테차’ 모델 씨스타가 6월 4일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열린 ‘마테 바디 쇼타임(Mate body Show Time)’을 통해 자신들의 핏 바디(Fit Body) 비결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자신들의 모습을 새긴 스페셜 패키지를 선물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씨스타가 6월 4일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 ‘마테 바디 쇼타임’에서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을 들고 깜찍한 윙크를 선보이고 있다. 스페셜 에디션에는 씨스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씨스타 멤버들이 6월 4일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개최된 ‘마테 바디 쇼타임’에서 정열적으로 빛나는 붉은 라틴 의상을 입고 마테 댄스를 추고 있다. 씨스타 멤버들의 등 근육과 힙 라인 등 섹시한 뒤태가 돋보인다.
6월 4일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개최된 ‘마테 바디 쇼타임’ 현장에서 씨스타가 본인의 몸매를 본따 만든 대형 월을 통과하며 매력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탄탄한 핏 바디로 4인 4색 매력이 돋보이는 씨스타가 6월 4일 서울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진행한 ‘마테 바디 쇼타임’에서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팬 사인회를 진행한 후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타공인 최강의 핏 바디 아이돌 씨스타는 탄탄한 핏 바디가 잘 드러나는 포즈로 자신들의 바디 라인 모양을 따라 구멍이 뚫린 스페셜 패키지 모양의 대형 월(Wall)을 통과하며 등장, “오늘이 씨스타가 데뷔한지 정확히 5년차 되는 날이라 더욱 뜻 깊다”며 “올 여름 태양의 마테차와 함께 활기찬 여름 보내길 바라고 씨스타도 많이 사랑해달라”는 행사 참여 소감을 밝혔다.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 남미 지역에서 생산되는 마테차는 남미에서는 물처럼 마시는 차로 국내에서는 아직 도입 단계이지만 세계적으로는 커피와 녹차에 이어 세계 3대 차로 손꼽힐 만큼 대표적인 차이다. 코카-콜라사의 ‘태양의 마테차’는 브라질산과 아르헨티나산의 마테잎을 추출해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더욱 깔끔한 맛과 향을 담아 라틴 스타일의 마테차를 느낄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