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걸그룹들이 컴백을 알리며 걸그룹 대전에 합류하고 있다. 바야흐로 걸그룹 전성시대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 또한 1일 자정을 기해 티저 영상을 공개, 컴백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름하여 ‘소녀시대의 컴백 TV CF 버전’이다.
공개된 영상 속 소녀시대 멤버들(태연·윤아·수영·효연·유리·티파니·써니·서현)은 태국 코사무이의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각자의 개성 있는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비키니와 파티복 등 다양한 패션을 소화해내는 소녀시대의 모습은 오랜 기간 소녀시대의 국내 무대 컴백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상황이다. 소녀시대의 국내무대 컴백은 지난해 2월 정규 4집 ‘미스터 미스터’(Mr. Mr.)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선행 싱글 ‘파티’에 이어 ‘라이온 하트(Lion Heart)’, ‘유 띵크(You Think)’를 더블 타이틀로 한 정규 앨범을 차례대로 발표해 각기 다른 색깔의 3곡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소녀시대는 오는 7일 선 싱글 ‘파티’(PARTY)를 발표하며 컴백한다.
사진·영상=COMEBACK of 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컴백 (TV CF ver.)/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