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22일 오후, 무도 출연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밴드 ‘혁오’와 베를린에서 활동 중인 DJ 페기굴드가 홍대에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어라운드더코너(around the corner)의 ‘#EVERYDAYHERO 프로젝트’ 주인공이기도 한 두 스타는 홍대 편집샵 어라운드더코너 매장에서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그들의 음악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EVERYDAYHERO 란 일상 속 영감과 꿈을 가져다 주는 현실 속 영웅을 선정하여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전하는 어라운드더코너의 프로젝트이다.

동시대적인 그들의 음악과 함께 자유분방하고 젊은 감성의 스타일링으로 무드를 더해, 매장 내외의 관객들에게 ‘에브리데이 히어로’, 즉 ‘일상적 영웅’으로서의 크리에이티비티와 영감을 가감 없이 전달 했다.

한편, 밴드 혁오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 되는 ‘안산M밸리록페스티벌’에 라인 업 되어 대중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이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및 제품까지 만나 볼 수 있는 ‘어라운드더코너’의 부스도 마련 될 예정이며 혁오의 부스 방문 소식까지 전해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