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남성보컬 그룹 SG워너비(김용준, 이석훈, 김진호)가 두 번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19일 컴백을 예고했다.

SG워너비는 CJ E&M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타이틀곡 ‘좋은 기억’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좋은 기억’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타이틀곡 ‘가슴 뛰도록’의 후속 이야기가 담겼다. ‘좋은 기억’에는 ‘가슴 뛰도록’에서 주연을 맡은 임지연과 이이경이 동일하게 출연해 드라마 형식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라인을 완성한다. 특히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음원 일부는 과거 SG워너비의 히트곡 ‘살다가’를 연상시키며 팬들의 추억을 자극한다.

한편 SG워너비는 ‘가슴 뛰도록’과 ‘좋은 기억’ 등 2곡의 타이틀로 올여름 가요계에 승부수를 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SG워너비 멤버 전원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3곡도 포함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는 상황이다.

SG워너비는 19일 밤 8시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워너비쇼’를 열고, 이어 밤 10시에는 4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 ‘더 보이스’(THE VOICE)를 발표한다.

사진·영상=SG워너비 (SG WANNABE) - 좋은 기억 (Teaser)/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