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쿵푸 요가’의 유쾌한 NG 장면 모음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쿵푸 요가’는 중국 고고학 교수가 고대 보물에 얽힌 전설에 다가가기 위해 펼치는 코믹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액션 대가 성룡과 아이돌 그룹 엑소 레이의 합류로 제작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성룡과 호흡을 맞춰야 하는 엑소 레이의 고군분투 스턴트기가 담겨 있다. 또 완벽한 한 컷을 위한 성룡의 끊임없는 도전을 볼 수 있다.
성룡과 액션 호흡을 맞춘 레이는 “NG라니 그럴 엄두도 못 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다양한 앵글 촬영을 위해 쉬지 않고 토스트를 먹던 레이가 결국 체념한 듯 남모를 한숨을 쉬는 모습이 한바탕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액션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여겨지는 성룡의 쿵후액션 NG 컷이 시선을 모은다.
성룡의 날렵한 액션기술에 상대 배우가 칼을 놓치는 모습과, 액션경험이 부족한 파트너 디샤 파타니를 위해 성룡이 개인 강습을 해주는 모습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성룡과 레이의 NG 장면만으로도 유쾌함을 선보인 ‘쿵푸 요가’는 오는 3월 29일 관객들을 만난다. 12세 관람가. 107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