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다큐공감(KBS1 토요일 밤 7시 10분) 해발 836m 높이의 ‘서울의 지붕’이라 불리는 북한산. 최고봉 백운대와 동쪽의 인수봉, 그리고 남쪽에 만경대 세 봉우리로 이루어져 있어 삼각산이라 불리기도 한다. 북한산은 단위 면적당 가장 많은 등산객이 찾는 국립공원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돼 있을 만큼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주말에는 5만명 이상, 연평균 방문객은 500만명에 다다른다. 방문객이 많은 만큼 북한산에서는 한 해 평균 150건 이상의 사고가 발생한다. 그런 이곳에 안전을 책임지는 특별한 사람들이 있다. 힘든 구조 현장을 오가는 북한산 경찰 산악구조대의 하루를 따라가 본다.

■여자를 울려(MBC 토요일 밤 8시 45분) 덕인의 아들이 죽게 된 이유를 알게 된 진우는 충격에 빠진다. 진우는 자신의 아들과 관련된 일인 만큼 덕인에게 사실을 말하지도 못하고 괴로워한다. 덕인의 전 남편 경철은 뻔뻔한 모습으로 복례의 집에서 지내기 시작한다. 한편 진명은 아내 홍란에게 다정하게 대하고, 홍란은 예전 같지 않은 남편의 모습에 기뻐한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OCN 토요일 밤 11시)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해 괴물이 된 남자의 이야기. 은행원 도형은 2년간의 열애 끝에 사랑하는 연인 주영에게 프러포즈를 한다. 그런데 그의 청혼을 받아들이기로 한 주영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기다림 끝에 도형은 실종 전담반 형사 윤미에게 실종 신고를 하게 되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