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달의 연인, 엘지 넥센 경기로 결방
달의 연인 이준기 이지은
달의 연인 이준기 이지은
달의 연인 이준기 이지은
달의 연인 백현 지헤라
달의 연인 이지은(아이유) 백현
‘달의 연인’ 이준기 아이유
달의 연인 강하늘
‘달의 연인’ 광종 이준기, 기우제 뒤 황제 신임 독차지 ‘홍종현 굴욕 표정’
달의 연인 이지은 강하늘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아이유 강하늘
‘달의 연인’ 남주혁 백현 지수 윤선우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보보경심:려 이준기 아이유. 보보경심:려 제공
아이유
아이유
보보경심:려 백현
고려 왕건의 황자




‘달의 연인’ 영상이 선공개돼 눈길을 끈다.

18일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측은 방송에 앞서 이준기, 이지은, 홍종현 등이 등장하는 영상 한 개를 선공개했다.

영상에는 홍종현(3황자 왕요, 고려 3대 황제 정종)이 이준기(4황자 왕소), 강하늘(8황자 왕욱), 지수(14황자 왕정) 등 황자들을 불러 모은 모습이 담겼다.

정종은 “노비 몇 깔려 죽은 게 뭐라고 공사를 또 중단해?”라며 화를 냈고, 왕소는 “인력이 부족합니다. 하루 짓고 하루 놀 만큼 물자 수급도 수월하지 않습니다”라며 상황을 설명했다.

하지만 왕소에게 악의를 품은 정종은 컵을 던지며 “인력이 부족하면 잠을 재우지 마. 부족한 건 훔쳐서라도 장만해. 짜내고 짜내고 또 짜내서라도 길일에 맞추란 말이다”라며 왕소를 압박했다. 정종은 옆에서 차를 따르던 해수(이지은 분)의 손목을 있는 힘껏 잡으며 해수를 인질로 삼아 왕소를 협박했다.

이를 눈치 챈 왕소는 망설임 없이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폐하”라며 무릎을 꿇었다. 옆에 있던 왕욱 또한 “우선 주변을 물리시고 더 말씀하시지요”라며 해수를 지키는 데 나섰다.

한편, 지난 17일 결방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이날 오후 10시 정상 방송한다.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