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탐정’ 최다니엘의 비밀이 공개된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 연출 이재훈) 속 귀신 탐정 최다니엘의 레벨업 비밀이 오늘(27일) 방송서 공개된다. 아무런 힘이 없던 그가 어떻게 힘을 얻었는지와 힘을 사용하는 방법 등 자세한 내막이 밝혀지는 것.
지난 12회 엔딩에서 분노로 인해 눈이 빨갛게 변한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그의 칼에 찔려 죽음을 맞이한 듯한 선우혜(이지아 분), 갑작스런 이다일의 변화에 경악한 정여울(박은빈 분)이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하며 향후 ‘오늘의 탐정’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에 이다일이 어떻게 능력을 얻게 된 것인지, 길채원의 경고처럼 이다일이 악귀가 되는 위험을 감수하고 능력을 얻은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다일이 힘을 얻게 된 자세한 내막이 오늘 밤 방송되는 ‘오늘의 탐정’ 13,14회를 통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어퓨굿맨 사무실에 형사가 들이닥친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담담하게 일어선 정여울의 표정에 이어 깜짝 놀란 표정이 포착돼 궁금증을 야기한다. 이는 선우혜 사건 관련자로 정여울을 조사하기 위해 어퓨굿맨에 찾아온 형사들의 모습으로, 정여울이 이 위기를 빠져 나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더불어 과연 이다일과 정여울이 생령 선우혜를 처단에 성공한 것인지 오늘 밤 방송되는 ‘오늘의 탐정’ 13,14회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의 탐정’은 귀신 탐정 이다일과 열혈 조수 정여울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神본격호러스릴러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