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seoul.co.kr//img/upload/2014/05/13/SSI_20140513010150_V.jpg)
12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 전주 초코파이가 소개돼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소개된 전주 초코파이집 앞에는 많은 이들이 초코파이를 맛보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45년 경력의 강현희 씨는 장인정신으로 전주 초코파이를 완성한 ‘달인’으로 빵 반죽 속에 든 크림과 딸기잼, 겉에 입히는 초콜릿까지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만들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달인이 만든 초코파이는 바삭한 쿠키와 부드러운 빵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제껏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수제 전주 초코파이의 비법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전주 초코파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생활의 달인 전주 초코파이, 맛있게 생겼다” “전주 초코파이, 배고파” “전주 초코파이, 나중에 꼭 사먹어야지” “전주 초코파이, 어디서 팔지?” “전주 초코파이..가격은?” “전주 초코파이..전주가면 꼭 사먹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 = 방송 캡처 (전주 초코파이)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